우리단체 통장개설에 대하여 및 성격과 미래 설명 > 국제결혼 희망자 상담지도

연구소 소식 및 행사안내

국제결혼문제연구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국제결혼 희망자 상담지도

우리단체 통장개설에 대하여 및 성격과 미래 설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0-27 11:34 조회656회 댓글0건

본문

우리단테 통장개설과 미래에 대한 설명     

현재 우리단체 통장은 주무부서에 정식등록 되기 전까지는 현행법적으로는 통장개설 신청인 개인명(김형하)으로 개설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신 괄호에 (국제결혼문제연구소) 기재는 할 수 있습니다.
개설시 등록서류 중요한 부분 수십장을 복사하여 개설은행(국민은행 신탄진지점)에 보관한 점이 개인통장과 다른 점입니다.
주무부서에 등록이 되면 개인명의는 지워지고 등록된 단체명인 「국제결혼문제연구소」 통장으로 새롭게 명의가 변경됩니다. 계좌번호는 그대로 유지되어 완전한 우리단체의 법적 통장이 됩니다.

회비에 대한 약속
저는 우리단체를 창립하면서 여러분께 국가에 정식 등록이 된이 후에 받기로 우리단체 규정 제3조 (회원의 의무) 2항의 4에서 "회비의 입금은 우리단체가 공식등록단체로 등록 후에 공식 통장으로 입금한다."로 약속했으나 등록을 하려면 필수적으로 회비를 내는 상시 회원이 100명 이상이여야 한다는 조건 때문에 부득이 규정의 변경과 함께 회비를 받게 되었음을 양해 구합니다.

회원
우리단체 회칙 제5조 (회원의 자격)에서
"이 단체의 회원은 설립취지에 동의하고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하여 이사회의 승인을 얻은 자로 한다."로 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본인 이름과 생년원일, 전화번호, 도로명주소를 제출하면서 자기명의 통장이나 카드로 월2천원, 년2만4천원을 납부하면 가정파괴를 전제로하는 국제결혼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회비는 많은 금액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여러 사람이 더 중요합니다.
고맙습니다.

김형하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